핸드폰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해서 모바일 결제 자주 사용하시죠?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실제로 구글플레이나 타 통신사 마켓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면,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는 ‘콘텐츠이용료’라는 항목으로 결제한 금액이 표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기걱정 많아서 전화로도 상담했습니다. 확실히 입금됐고 사기는 아니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 또는 사용자들이 굉장히 많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있고 각 게임의 아이템이나 게임 포인트 같은 거래가 활발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현금화 서비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많이 사용 하고 있습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