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방식인데 대표적으로 구글 페이에서 핸드폰으로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한 뒤 이것을 현금화하는 걸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부릅니다.



연락만 주시면 상품권 현금 교환,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받는다고 돈이 들거나 반드시 거래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확실히 입금도 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큰일 해결했네요. 앞으로도 필요하면 여기서 진행할게요.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납폰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용할 경우 휴대폰 이용 정지, 연체수수료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용하셔야 합니다.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안녕하세여 ㅎㅎ 정보이용료 이용했어여 ㅎㅎ 교환잘해갑니다. 돈 급했는데 정보이용료덕분에 잘 받아가네옇 감사하빈다 ㅎㅎ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